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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련 | 꼭 회원으로 가입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후 '비회원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에 대한 확인은 로그인 화면 아래 비회원 주문/주문확인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 하시면 됩니다.
계산서 | 신용카드전표를 받고 싶습니다.

리틀존에서는 고객님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 인터넷상에서의 신용카드 전표출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주문건의 상세내역페이지로 들어가면 하단의 결제정보에서 신용카드 전표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산서 |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계산서 발행은 리틀존 고객센터에서 담당합니다. 
전화 (070-7587-5800)으로 연락을 주신 후 신청을 해주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문의시 사업자등록번호및 주문번호, 연락처등을 확인하신 후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이메일 로 보내드리며, 도서는 면세이므로 세액이 없는 계산서로 발행됩니다. 
또한, 미입금상태의 청구형계산서는 발급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부가가치세령 57조 2항에 의거하여 소매업, 음식점업, 숙박업 등을 최종소비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 공급하는 사업자가 현금영수증을 기 발급 받았거나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참고>계산서중복발행 불가
 -신용카드(부가가치세법 제32조의2제2항에 규정된 신용카드매출전표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같은법 시행령 제57조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발행(부가가치세법령 제 57조의 2항)
배송/수령일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국내배송>

A 5만원 미만의 도서에는 27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일부지역 도서산간인 경우에는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B.해외배송>

A 해외 배송비는 배송업체(EMS), 상품을 받으실 국가, 주문하신 상품의 무게에 따라 배송비를 책정하여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수령일 |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1. 주문 및 발송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포장완료로 되어 있는 경우

이 상품은 당사에서는 발송처리를 한 것입니다.

당사에서 발송처리가 되었으나 2~3일 이내에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조회를 확인하셔서 주문하신 상품이 받아보실 주소의 근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면, 택배사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셔서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의 Q&A 상담이나 전화 070-7587-5800을 이용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 주문 및 발송 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품절/절판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상품이 품절/절판인 경우에는 당사에 재고가 없으며, 거래처에서 상품을 더 이상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SMS로 별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수령일 |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오지 않았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한꺼번에 배송되지 않는 것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준비된 것부터 보내드리기 때문입니다.

주문건의 도서가 예상 출고일 보다 경과돼 지연된 경우에는 먼저 준비돼 있는 도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나머지 상품은 별도로 배송 중이거나 상품을 준비하고 있는 단계이며, 거래처로 주문된 상품은 입고되는 즉시 배송해 드립니다.

선발송이 된 후 나머지 도서는 별도로 준비하여 보내드릴 예정이며 거래처에서 준비된 후 입고되는 즉시 신속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그러나 안탑깝게도 거래처로 주문이 되었더라도 품절/절판이 될 수가 있으며, 이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님께 메일과 SMS를 통하여 알려 드립니다.

배송/수령일 | 주문한 상품의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로그인 후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내역에서 운송번호를 클릭하면 한진택배 배송조회 사이트에 연결이 됩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을 하시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 시 기입한 이메일과 비밀번호 ,주문번호 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 배송받은 CD의 케이스가 파손되었습니다.
상품 배송시의 충격에 의해 CD 등의 플라스틱케이스가 파손되는 경우가 아주 가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고객센터의 Q&A 상담이나 전화 070-7587-5800으로 연락주시면 공케이스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 |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상품을 교환 및 반품 하실 때

교사용 자료, Story Book과 개봉된 카세트 테이프, CD-ROM, DVD, 교구,비닐포장된 제품의 개봉 후 상태, Hardcover의 경우 개봉후 접지부분에 구김이 있는 경우 및 판매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이 가능한 경우

100%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반환하신 상품의 대금은 즉시 환불해드립니다.

단, 반품 배송료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 반품시한 : 상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7일)이내

2. 반품요건 : 수령 당시의 상태가 그대로 보존된 경우, 비닐 포장된 도서나

비디오, CD의 경우 미개봉상태만 가능

3. 반품방법 : 안전하게 포장하여 우편등기나 택배로 반환 (우편등기 영수증은 고객보관)

4. 반품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7번길 6, 센타프라자 1층 리틀존(영통동 998-5) 리틀존 인터넷 사업부

5. 반품비용 : 고객부담

6. 기재사항 : 포장 겉봉에 주문번호 명기, 카드결제 고객의 경우 환불계좌 동봉

 ▶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교사용 자료, Story Book과 개봉된 카세트 테이프, CD-ROM, DVD, 교구,비닐포장된 제품의 개봉 후 상태, Hardcover의 경우 개봉후 접지부분에 구김이 있는 경우 및 판매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단시간에 필독이 가능한 도서

-읽은 흔적이 있는 도서

-복사 가능한 소프트웨어 ,비디오 카세트 테잎 등은 제품의 하자가 없는 이상 제품 개봉이후

(이외 기타 제품 중 사회 통념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제품은 상기와 동일한

기준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꼭 읽어 보시고 주문 하세요!!

-상품에 물리적으로 문제(인쇄 누락, 불량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 것과 틀린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교환/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시 소요되는 비용은 본사가 의뢰한 한진택배, 우체국 보통 등기로 받습니다.

-그 이외 다른 방법으로 반송을 하시는 경우에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위의 사항을 참고 하시여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리틀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의 1:1상담으로 반품하실 상품명과 주문번호, 반송내용 등을 알려주신 후, 등기 또는 택배로 반송하여 주십시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교환 | 주문한 상품이 품절/절판인 경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1. 주문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전체가 품절.절판인 경우에는 카드승인내역을 취소해 드리며 일부 도서가 품절/절판인 경우에는 포인트 전환이나 부분취소, 환불 해드립니다.. 

2. 주문시 현금성 결제를 하신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 온라인 송금 등으로 입금하신 경우는 품절/주문취소된 금액이 포인터로 전환 혹은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3. 리틀존 적립금, 쿠폰 등을 사용하신 경우
리틀존 적립금 전액 예치금으로 복구되며, 쿠폰은 동일한 내역으로 재발급해 드립니다.
단, 유효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쿠폰 재발급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상품의 유통 상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반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는 있으나, 도서의 종수 등이 방대한 관계로 간혹 주문 이후에 해당 상품이 품절/절판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품절/절판 상태의 상품(도서)은 사전에 정보를 구하여 주문을 받지 않는 것이 원칙이겠으나 방대한 도서 종류 모두에 대해서 하나도 빠짐없이 유통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하기에 일어나는 상황이라는 점을 널리 양해해 주십시오.
또한 저희 리틀존은 실제 유통 상황을 반영하는 정보에 근거하여 유통 상태를 표시함으로써 위와 같은 번거로움을 겪으시지 않도록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반품/교환 | 파본/훼손/오발송된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의 Q&A에 <파본/상품불량 신고> 또는 <반품/교환/환불>라는 제목으로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주문하신 상품으로 재발송해 드리며, 교환상품(파본/훼손/오발송상품)은 재발송된 상품을 가져간 택배직원에게 전달하여 주시면 됩니다. 

택배직원편에 반송을 못하셨을 때에는 고객센터의 Q&A 통해 알려주시면 택배사 직원이 재방문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또한 직접 반송도 가능합니다. 주문번호와 반송사유를 간략하게 메모하여 착불 택배로 보내주시면 편리합니다. 만약 우편 등을 이용해 직접 반송하셨을 경우에는 반송료를 고객님 계정의 예치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반송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5 센타프라자 1층 (주)리틀존 인터넷 사업부 담당자 앞

주문/결제 |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은 리틀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서는 결제시스템 및 제반사정으로 인해 아직 상품권 결제를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 온라인 송금으로 주문/결제했을 때 주문자와 입금자가 같아야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시 <온라인 송금>을 선택하면 입금은행과 입금자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금자'란에 실제 입금하실 분의 이름을 입력하면 신속한 입금확인이 이루어지나,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에는 입금확인을 할 수 없으므로 상품 발송이 지연됩니다.

 주문 후 입금자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Q&A <주문/결제> 상담이나 전화(070-7587-58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 신용카드 결제 성공이 되었는데 결제실패가 떠요 . 어떻게 하나요?
만약 결제 성공을 하셨는데 결제상태에 결제실패가 뜨면 1:1 서비스 혹은 고객센터 070-7587-5800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 신용카드 결제가 안돼요. 어떻게 하나요?
비자안심등록이나 ISP 공인인증서(국민, 비씨카드) 등록이 필요한 신용카드라면 등록 절차를 제대로 진행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고 만약 문제가 없다면 결제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1:1 서비스 혹은 고객센터 070-7587-5800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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