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번호 : 256 작성일 : 17-02-14 10:57 조회 : 17,457
제목 : 카드결제가 안되실 경우 방법 안내
   http://kcp.co.kr/technique.faq.do?f1gubn=FA07 [2563]

간혹 카드결제에 어려움을 격는 고객분들이 계십니다.

가장 많은 두가지 유형별로 설명드리자면.

1. 카드 결제창(새로운 창에서 본인의 카드 종류를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창)에서 카드 
  
   정보 입력후 최종 결제 요청시 '치리중입니다' 팝업에서 진행이 안되실 경우

   : 해당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 상단 [도구]메뉴 →호환성보기설정에서 

    '이 웹 사이트 추가'에 표시된 사이트주소를 '추가'시켜 주시고 인터넷 창을 전부 닫았다가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windows7, 8 / 익스플로러 9, 10, 11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 아래 링크된 주소를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동일한 증상이시거나, 아예 결제시도 조차 안되시는 경우는 고객님 컴퓨터 설정문제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결제대행사 KCP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원격서비스로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으니

1544-8661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장문의전화 031-206-0594 월~토 10:00 ~ 20:00
매장둘러보기매장위치안내
새로나온책 추천도서 이벤트

(개)
아직
없습니다.